본문 바로가기

10분 찬양 콘티

찬양콘티를 공유합니다^^

교회생활을 하다보면 음악적인 은사가 있는 사람들은 찬양팀에 들어가게 됩니다.

때로는 찬양 인도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죠.

그럴 때에 가장 어려운 부분 중의 하나가 찬양콘티를 작성하는 일입니다.

 

찬양 시간, 회중, 곡의 분위기, 빠르기, 본문의 말씀까지도 다 생각을 하고 작성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꽤나 오랜 시간동안 찬양을 인도하고 콘티를 작성해 왔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제가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ㅎㅎ

 

다만, 그동안 제가 작성한 콘티들이 찬양을 인도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렇게 메뉴를 만들고 공유를 하려 합니다.

다른 분들도 혹시 좋은 콘티가 있으면 함께 공유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더욱 풍성해지겠죠?

 

모두들 화이팅입니다!^^